본문 바로가기
Story/Data

Here I Am - 4MEN(포맨)

by habit 2010. 12. 15.
반응형

Secret Garden OST Part.1


노래가사 - 4MEN

Here I am
여기
Here I am
Here I am
내가 여기에
여기 있는데

Here I am
지금
Here I am
Here I am
지금 여기에
내가
있는데

날 다줘도 모자라
날 버려도 모자라
내가 널
얼마만큼 사랑하는지를
모를거야
아마 넌
Here I am


Here I am
여기
Here I am
Here I am
내가
여기에
여기 있는데

날 다줘도
모자라
날 버려도 모자라
내가 널 얼마만큼
사랑하는지를
같은 자리에서 널 기다릴께

날 욕해도
괜찮아
날 버려도
괜찮아
내가 널 얼마만큼
사랑하는지를
모를거야
아마

Here I am

모를거야 아마 넌 Here I 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