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시티를 네이버큐에서 검색을 해 보았습니다.
큐에서는 어떠한 말을 적어 줄까요?
알아 볼까요?

위 사진과 같이 "유니시티" 만 검색을 했는데 큐에서는 제품, 회사, 사업 이렇게 3가지를 분석을 해서 짧게 나타 내어 줍니다. 네이버큐에서 알려준 유니시티는 1998년 설립된 글로벌 건강 및 웰빙회사라고 얘기를 하면서 건강보조식품 과 개인관리제품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특이한 것이 바로 개인관리제품이라는 것입니다. 어떠한 업체에서도 관리제품이라는 얘기는 안하는데..
혹시 우리가 잘하는 암**을 검색을 해 보겠습니다.
네이버 큐 답변을 올려요

네이버큐에서는 제품라인 과 회사소개 제품리뷰로 검색이 완료되고 소개가 간단하게 나오네요.
대표적인 기업이니까. 잘 알겠지요. 이제는 우리나라에서 만든 기업을 검색해 보겠습니다
여러분들이 잘 아시는 국내기업 애**도 검색을 해 보겠습니다.
애** 검색 결과창도 올리겠습니다.

네이버큐에서는 회사소개와 제품라인 그리고 비전에 대해서 알려 주고 있습니다. 글로벌 회원이 많은것과 퍼스널 플랫폼비즈니스를 하고 있고 새로운 유통문화를 얘기하고 있네요.
저의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국내기업으로써 대단하다고 생각이 됩니다.
그러나 제가 하기에는 조금 힘들거 같습니다. 장기간 보면서 하면 소비자로서는 좋을 듯 합니다.
저희회사 유니시티는 건강보조식품과 개인관리제품을 통해 개인이 건강해지는 것이 목표라서 사람들을 살리는 시스템이 자리를 하고 있습니다. 물건을 판매를 목적으로 하지 않고 본인이 잘 알아본 후에 제품을 구매을 하기에 알고 먹는 것과 모르고 먹는 것은 큰 차이가 있습니다. 건강과 개인관리에 중점을 두다 보니 대부분 가족들이 참여해서 같이 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우리들은 말하지요. 그렇게 좋으면 가족시키라고 그래서 일단은 가족부터 진행을 하고 있답니다. 너무 먼 가족은 빼더라도 거의 3대에 걸쳐서 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번에 1박 2일 행사를 갔었는데 정말 강의실이 꽉차더군요. 그런데 가족끼리 하는 분들 손을 들어 보라고 하였는데 온 인원의 3분의1정도가 가족과 참께 하더군요. 정말 좋은것은 가족들에게 먼저 권하거든요.
내가 좋아지고 가족도 좋아지니 친구한테도 권하고 주변 지인들이 아파하면 그때 권하거든요.
무조건 일반적으로 하는 타 회사를 가만이 들여다 보면 가족끼리 사업을 하는 분들의 비중이 전체에 몇프로나 될까요?
회사를 알아본 분들은 대부분 알고 드시니까 좋아서 드시고 아... 내가 이 사업을 하면서 이것이것저것은 내가 꼭 챙겨먹어야 겠구나 하면서 드시고 계세요. 그러면서 소비를 하다 보니 회원이 되고 알게 되고 난 후에는 내가 지금까지 얼마를 살았던 무조건 해야 되는 것도 생겨나고, 각 지역에 있는 센타를 가고 강의를 듣고 내가 스스로 깨우치는 등 여지껏 살아 오면서 배우지 못했던 것들을 알게 됩니다.
학교에서도 배우지 못했고 학원이 있는지도 모르겠지만 여기에서 강의를 들으면서
내가 깨우치고 알아가면서 이러한 부분이 잘못 되었구나 하면서 알게되니까
무엇을 조심해야하고 무엇을 먹어야 하고 무엇을 경계하며 살아가야 할지를 배우게 되니
삶에서도 우선순위가 바뀌고 어떻게 살아가야 할지를 알 수가 있었습니다.
저는 동생으로 부터 이 사업을 소개를 받았습니다. 동생이 오랬동안 병원에 다니고 해도 낳지 못했던
백반증 이라는 병을 오랜 동안 병원 치료를 통해서 낳으려고 하였으나 별 차도를 보이지 않았습니다
방사선 치료, 좋은 피부약등 여러가지 치료를 병행을 하고 또, 민간에서는 화장실에서 나는 물이 좋다고 하여
그것들도 잘 정제하여 냄새도 안나게 만들어서 피부에 발라 보았으나 동생에게는 별 차도가 없었습니다.
그런데 지금은 일을 하면서 유니시티를 만나서 제품을 섭취를 하고 저에게 얘기를 합니다.
백반증에 차도를 보이고 있다고 보여줍니다. 정말 오랜동안 못 보아서 그런지 색상이 정말 피부색에 가까이 돌아와 보기에 좋았습니다. 항시 그것때문에 알게 모르게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왔던 동생이 그래도 본인이 느끼기에 많이 돌아와서 확신을 가지고 제품을 섭취를 하고 있었기에 저도 참여를 해서 클리어스타트팩을 먹으면서 제품 이것 저것 먹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제품을 드시면서 호전반응 사례를 들으면서 이것도 좋겠고 저것도 좋겠고 하면서 먹고 있습니다.
그런데 양자기 인가 체크를 해 보니 가족들이 전부 약간의 문제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아이들한테도 이것저것 사서 먹이고 있습니다. 딸아이의 피부가 뒤집어 져서 딸아이 한테 많이 먹으라고 하였으나
내가 개인적으로 보기에 잘 챙겨서 먹지 않는 것 같았고 아들은 운동을 해서 건강할줄 알았는데 오히려 비슷하게 영양소가 부족하여 알려줬는데 . 아들이 더욱 잘 챙겨서 제품을 먹는것 같습니다.
제품을 섭취한지
이제 2024.9.10일에 제품을 사고 11일 부터 먹기 시작한것 같은데 이제 약 24일 정도 되었는것 같은데 개인적인 생각인데 뱃살이 많이 들어간것 같아요.







위와 같이 제품을 구입을 하고 집으로 가져와 무더기로 쌓아 놓고 마음껏 아이들도 먹이고 나도 먹고 식구들 모두가 먹고 있어요. 일단은 돈 벌어서 다 뭐합니까.? 내가 아프고 병원갈 때 만 사용해야 되는거 아니자나요. 보험료만 낼 건가요?
외식하는데만 쓰실건가요? 미리미리 않아프게 하기 위해서 가족에게 투자를 합니다. 뭘로요? 이렇게 유니시티 제품으로요. 이것들을 섭취하면서 5스탭도 같이 함께해야 건강해 져요. 함께 건강하고 즐거웁게 사업하면서 함께 하실분은
가입하세요.
어떻게 하면 될까요?
궁금하신 분은 아래에 회원 가입하기 버튼을 눌러 보세요.

회원 가입을 하는데 문제가 있으신 분들은
가입을 안하셔도 됩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본인이 공무원이나 교직원등 특수업종에 계신분들을 제외한 학생들도 안되요. 그리고 부부는 한 코드로 통일이 됩니다. 그외 분들은 가입을 하셔도 무방합니다.
하시기 싫으시면 안하셔도 됩니다
우리는 사업이라고 얘기를 합니다. 돈이 안드는 사업입니다. 회원가입한다고 돈 들어 가는거 아닙니다.
그렇다고 회원가입만 한다고 돈이 되는 것도 아니구요. 가입을 하신후 회원이 되어서 적립포인트를 쌓아서 하신다고 보시면 됩니다. 일반적으로 회원 가입후 포인트 적립을 얼마나 해주던가요?
0.1프로 정도 적립이 되지요. 우리는 그것도 많은 것이라 생각하면서 줄기차게 다니면서 그곳에서 적립을 쌓으려고 노력합니다. 그런데 유니시티에서는 적립을 제법많이 해 줍니다. 또, 아셔야 될것은 어느 정도 적립이 되다가 일정 포인트 적립 후에는 본인에게 현금으로 캐쉬백을 해 줍니다. 놀랍지 않나요? 본인이 소개를 하지 않고도 그냥 제품만 사먹었는데 본인에게 현금으로 돌려 준다니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놀라운 회사를 알지 못했습니다.
일반적으로 물건을 계속 구매해서 사먹어만 보았지 현금으로 직접 통장으로 넣어 주는 곳은 못 보았습니다.
그런데 우리 회사는 가능합니다. 이제 또 다른 것을 예로 들어 드리겠습니다.
이 사업은 소개 사업입니다.
맛집을 예로 들어 봅니다. 소개를 막 합니다. 친구한테도 말하고 맛이 좋으니 누구에게나 떠듭니다. 그런데 내입이 많이 아파요. 그래도 떠듭니다. 이렇고 저렇고 이게 맛있고 저게 맛있고,... 그런데 맛집에서 나에게 따로 소개를 하였다고 돈을 지불하거나 따로 제품을 주거나 하지 않습니다.
그런데 맛집을 빼고 "유니시티"를 넣어 봅니다.
소개를 막 합니다. 친구한테도 말하고 제품이 좋고 이렇게 먹으면 좋고 여행도 좋고 하면서 막 설명 합니다. 소개를 계속 합니다. 하루 이틀 하는 것이 아니라 계속 소개를 합니다. 그러다 보니 회원들이 하나둘 생기기 시작합니다.
그 회원들이 제품을 막 사 먹습니다. 그리고 그분들도 나와같이 계속 소개를 합니다.
그러다 보니 나로 인해 여러명이 제품을 사 먹습니다.
또 시간이 흐르다 보니 나도 회사에서 얘기한 점수를 넘었습니다.
그러고 나니 이런 소개비도 주고 팀 보너스도 주고 점차 늘어납니다.
그런데 나만 주는 것이 아니고 내가 소개했던 사람들도 계속 늘어 나면서 계속 돈이 들어 옵니다.
그러다 보니 어느정도 직급도 가고 하다보니 나는 어느새 많은 식구가 늘어 났습니다.
유니시티에서 돈을 줍니다.
이게 바로 맛집과 유니시티와의 차이점 입니다.
그런데 아직도 하시지 않고 있나요? 왜? 망설이나요? 이제 시작하세요. 뭘 두려워 하시나요?
어차피 내가 하지 않아도 누군가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소개가 들어가게 될 것이고 내가 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계속 떠들고 계속 소개하고 하면 나도 여러분도 같이 돈을 벌수 있을 것입니다.
아무도 병 때문에 고생하지 않고 인생을 즐길수 있을 것입니다.
모두들 행복하고 아름다운 하루하루 되기를 바랍니다.
회원가입하실분은 위 버튼을 누르세요.
밴드에 가입하실분
정보공유방 | 밴드
밴드는 그룹 멤버와 함께 하는 공간입니다. 동호회, 스터디, 주제별 모임을 밴드로 시작하세요.
band.us
'Habit > 유니시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시티에 제품이 피디알에 등록이 되었다는데 어떻게 확인해? (1) | 2024.10.08 |
---|---|
유니시티 회원가입 방법 (1) | 2024.10.04 |